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박세정 아나운서 •영어아나운서•영어MC•English MC 볼께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6. 21:52

    #EnglishMC#영어·나무아과인 운서. 박·세정. 🎤 fffim2018영어를 진행


    >


    🌷Flower Fashion Festival Imagination! 필님 #김용필 아나운서와 샤랄라로 진행해 왔습니다.벌써 몇 주 전인데 이제 올리네요.🎼행사 진행 사진은 평소에 잘 안 올리는데.. 이날은 특히 좋은 분들 덕분에 멋진 무대에서 즐겁게 일했어요.고마운 감정을 표현하고 싶어서 올려요.고마워!!! 멋진 #노은희 기자의 언니 #이성감독 #송민숙 대표님...


    >


    .아름다운#드레스 협찬하고 주신#결혼 첫지#유미 성 대표 씨#장, 히 웨딩 잘 슴니다 🌷.올해 슈퍼모델 대회를 위해 제작한 드레스로 본선 수상자가 입은 작품인데 제가 입었네요.예고: 드레스 사진은 조만간 제대로 올릴 계획이라고 한다. 쿠쿠쿠


    >


    >


    #박 세죠은아 나 은서#영어 MC#아그와잉 운서#뉴스 앵커#NewsAnchor#EnglishAnnouncer#국지에아 나 은서#InternationalConferenceMC#국제 회의 MC#국제 행사 MC#용오아 나 웅소팍세쵸은#정부 포럼 MC#을 찔러서 내 우리이 이야기 샤랄라#을 찔러서 나의 영어 샤랄라#태에서는 마니아#서태지#ootd#블랙 드레스#결혼 첫지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