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실물갑 펭수 인형 후기 (feat. 드림토이) 정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0. 05:41

    펜허저는 펜클럽입니다.사실 지금까지 살면서 인형을 돈 주고 사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했어요.특히 커다란 인형! 그런 내가


    >


    울어버렸습니다.집에 도착한 택배박스를 봐도 알수있는 펜스인형 '_'


    >


    퀴야워 마치 발렌타인데이의 곰 인형처럼 포장되어 왔네요.


    >


    잘록잘록 자세히 보면 주둥이 부분에 플라스틱 뚜껑이 있는 것입니다.부분은 제 질이 딱딱했어요.


    >


    이렇게... 확대하니까 뭔가 무섭네요


    >


    >


    앞 뒤 모습입니다. 꼬리까지 잘 달려있고 완벽... 그래서 헤드셋은 친숙하지 않습니다.


    >
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와 비교해 슴니다(60cm)의 크기가 꼭 앉을 때에 품고 있는데 마침 좋은 크기입니다 (요즘도 펜스 안고 타쟈치 중) 다른 분들 후기 보니까 모자 씌워도 예쁠 것 같은데 제가 모자 안 쓸게요 흑흑흑 그리고 오오아주 부드러워요 계속 만지고 싶은 털들.정말 펜스를 복제해 놓은 것 같은... 어쨌든 만족스럽습니다 사람들이 인형을 왜 사는지 드디어 알았어요.그럼 ペン바!


    #펜스 #펜스인형 #드림토이 #펜스드림토이 #펜스인형후기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